사사미 다운로드

혹시 누군가에게 지나치게 긴 텍스트를 초안하고 그것을 보내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당신은 아마 도미노에 2019 년 3 월, SASAMI에서 자신의 무언가를들을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작곡가이자 다악기 연주자인 사사미 애쉬워스(SASAMI)는 이 앨범의 10곡이 팽팽하게 작곡되었다고 설명한다. 체리 글레이저와 키와 기타를 연주, 투어에 1 년의 과정을 통해 멜로디 록 트랙. “좋아, 어쩌면 그들은 더 많은 당신의 아이폰의 메모 섹션에서 작성 하는 텍스트의 지나치게 극적인 초안 처럼, 하지만 어느 쪽이 든, 그들은 내 가슴에서 뭔가 를 얻기의 장소에서 온다.” 인스타그램 포스트에서 “Callous”의 발매를 알리는 포스트에서, 그녀는 기타 통곡에 대한 관계의 붕괴를 기록한 유령 발라드인 “Callous”의 발매를 발표하면서, 그녀의 매혹적인 고백 데뷔 뒤에 담긴 영감을 더 무뚝뚝하게 요약합니다. 작년에 누가 날 망했어.” SASAMI가 이야기를 들려준다면, 연인, 친구, 자신과의 관계가 1년 만에 바뀔 수 있는 놀라운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Sasami가 설명한 것처럼 “관계에 있는 상태인지 아닌지 실제로 정의하지 않는다”는 실현 이외에는 확실한 결론이나 테이크 아웃이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접지 느낌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평안을 느끼든 그렇지 않든.” 클래식 음악과 재즈를 공부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음악의 노트 완벽한 변환을 만드는 운동이었다 어디, 가르치는, 아주 문자 그대로, 그녀는 즉흥적으로 필요. “가르칠 때 많은 기술을 저글링해야 합니다.

“당신은 음악가와 베이비 시터와 광대가되어야하고 비밀리에 가르쳐야합니다. ” 탬버린을 즐기는 30 명의 아이들처럼 유지할 수 있다면 록 쇼에서 술에 취한 성인으로 가득 찬 방을 즐기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2017년 3월, 체리 글레이저와 함께 2년 반 동안 녹음하고 투어를 하면서, 그녀는 앉아서 자신의 노래를 쓰고 싶다는 충동을 느꼈습니다. “저는 1년 반 의 연애를 끝냈는데, 아주 진지한 관계였고, 그 관계는 또 다른 진지한 관계 직후에 일어났습니다. “제 새로운 싱글 라이프의 시작과 함께 여러 가지 면에서 새로운 라이프 사이클의 시작과 같았고, 항상 투어에 참가하고 이 밴드에 항상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글을 써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난 그냥 매우 감정적이었다.” 솔직히 여기 쇼에 조금 늦게 오는, 솔직히, 나는 KEXP 유튜브에 미셸을 볼 때, 나는 그 목소리를 빼앗겼다.. 다이빙 여자는 내가 좋아하는 트랙입니다, 그것은 Slowdive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베이스 + 드럼은 정말 공공 이미지 제한에 의해 로맨스의 메탈 박스와 꽃의 저를 생각 나게한다. 서정적으로, 나는 개념과 감정의 온기를 사랑, 접근성에 기록 된 몇 가지 타오르는 진실, 그것은 나에게 그녀의 세대를 이해하는 문을 제공. irq506 처음에는 작곡을 주로 기타 실력을 연마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겼습니다. 결국,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투어에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가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스튜디오 주위에 그녀의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생각, 그녀는 로스 앤젤레스에 다시 때마다 스튜디오 시간을 지불하기 위해 아파트를 임대를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그녀가 작업하고 있던 자료는 깊이 개인적이었지만, 주주와 스튜디오 22의 토마스 돌라스가 공동 제작한 이 세션에서 나올 기록은 SASAMI를 설계하고 혼합한 것으로, 애쉬워스가 그녀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소리입니다. 친구.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