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ularjs 2 다운로드

웹 사이트 angularjs.org 가서 첫 페이지에 바로 나타나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대화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code.angularjs.org CDN이 아닙니다. AngularJS 빌드는 개발 중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이 사이트는 프로덕션 용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Firebase 저장소 웹 콘솔에서 키 파일을 생성 (https://cloud.google.com/iam/docs/creating-managing-service-account-keys) 코드 각도-org.json이 리포지토리는 code.angularjs.org 제공 되는 콘텐츠를 포함 하는 프로젝트의 루트에 저장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각도JS 폴더로 .js 파일을 이동 각도 / code.angularjs.org에서 새로운 릴리스의 알림을 받을 예정입니까? 이제 Angularjs의 위의 주요 기능은 각의 혁신의 주요 개념을 포함. angularjs의 주요 아이디어는 html 페이지와 자바 스크립트 논리를 동시에 개발할 수 있도록 웹 페이지에서 html 조작과 자바 스크립트 논리를 분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우리에게 개발자의 관점에서 빠른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angularjs는 쉽게 단위 테스트를 수행 할 수있는 구조화 된 자바 스크립트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AngularJS에 CDN 링크를 찾고 있다면 angularjs.org 방문. AngularJS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시간과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오픈 소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무료 angularjs.org이 문서에서, 우리는 AngularJS의 기초를 논의 할 예정 이다 2.0. 이 문서 시리즈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 if 식 내의 조건이 false로 평가되면 다른 부분 내의 코드 블록이 실행됩니다. 지시어를 사용하여 재사용 가능한 구성 요소를 만듭니다.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복잡한 DOM 구조, CSS 및 동작을 숨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수행하는 내용이나 응용 프로그램이 개별적으로 보이는 방식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바인딩은 모델이 변경될 때마다 뷰를 업데이트하고 뷰가 변경될 때마다 모델을 업데이트하는 자동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들 목록에서 DOM 조작을 제거하기 때문에 굉장합니다. 첫 번째 if가 true로 평가되면 그 안에 있는 코드 블록이 실행됩니다. 또는 else 조건을 평가하고 true가 발견되면 다음의 코드 블록이 실행됩니다.

2. 이 스위치 표현식 값은 키워드 사례 다음에 레이블이라고 하는 식과 일치하며, break 문은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데 사용되며, 생략된 경우 모든 사례가 일치하면 main.ts 및 아래 코드라는 TypeScript File을 추가합니다. 축소된 버전을 선택하려면 분기 옵션에 대해 1.3.x(레거시)를 선택하고 빌드 옵션에 대해 [축소]를 선택합니다. AngularJS의 종속성 주입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유선되는 방식을 선언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즉, 응용 프로그램에는 일반적으로 유지 관리 할 수없는 엉망인 main() 메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종속성 주입은 또한 각도JS의 핵심입니다. 즉, 사용자의 요구에 맞지 않는 모든 구성 요소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Firebase 저장소에 폴더의 수동 업로드를 수행하는 단계입니다: 아무 일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 오늘날의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 세계에서 AngularJS는 가장 일반적이고 유명한 JS 기반 프레임 워크 중 하나입니다. AngularJS는 모든 종류의 단일 페이지 응용 프로그램 개발 또는 기타 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처음부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몇 달 전, 구글 (AngularJS 프레임 워크 메인 테이너) AngularJS 즉, AngularJS 2.0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우리와 같은 개발자들은 AngularJS의 최종 버전출시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