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 the world 다운로드

경이로운! 네, 패트릭은 토양의 아들입니다. 그는 고통 오 하나님이 정말 9ja 치유 느낌,이 세상을 치유, 모든 시간과 사방에 듣고 좋은 노래입니다. 세상을 치유하는 것은 정말 나에게 영감을, 나는 노래를 사랑하고 오케스트라는 오 하나님을 유지합니다. .. 파토 계속 … 세계를 치유하는 것은 슈퍼 고전과 영감입니다 …. 나이지리아?? 평화가 필요합니다! 아프리카?? 평화가 필요합니다!! 세계? 너무 평화를 필요로! 난 당신이 형제를 사랑해요. 그것은 세계의 여러 부분에서 전쟁과 불안의 보급을 강조한다. 아마도 Patoranking은 팝 미셸 잭슨의 1985 년 노래 We Are The World의 후반 왕에서 단서를 얻었을 것입니다. 두 곡은 같은 주제와 메시지를 가지고 있으며 Patoranking은 역사를 다시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전 세계를 위한 평화. 안녕하세요, 그냥 말하고 싶었다, 나는이 게시물을 좋아했다.

재밌었어요. 게시에 계속! . 《힐 더 월드》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마이클 잭슨이 1992년 스튜디오 앨범 `위험한`에서 가져온 곡이다. `나는 마이클 잭슨이 내가했던 것처럼 할리우드에서 휴식을 취했으면 좋겠다`- 에디 머피 나는 내 사촌에 의해이 블로그를 제안했다. 나는 아무도 내 어려움에 대해 자세히 알고있기 때문에이 게시물이 그에 의해 작성되었는지 확실하지 않다. 당신은 놀랍습니다! 감사! 잭슨은 이 노래를 작곡했고, 브루스 스웨디엔과 함께 프로듀스를 처리했다. 당신의 마음에 장소가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사랑것을 알고 그리고이 장소는 훨씬 될 수 있습니다내일보다 밝은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시도하는 경우 당신은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디자인은 스텔러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즐겁게 독자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당신의 재치와 동영상 사이에, 나는 거의 내 자신의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해 이동했다 (음, 거의 … 하하!) 훌륭한 일. 난 정말 당신이 무슨 말을해야했는지 사랑, 그리고 그 이상, 당신이 그것을 제시하는 방법. 너무 멋지다! 상업적으로 이 노래는 국제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현대 비평가들로부터 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Heal the World”는 미국의 음반 가수 마이클 잭슨이 자신의 여덟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Dangerous(1991)에서 녹음한 곡이다. 1992년 다섯 번째 싱글로 발매되었다. 이 곡은 잭슨이 작곡하고 작곡했으며, 잭슨과 브루스 스웨디엔이 프로듀시프로 제작했다. Tidbit: 이것은 잭슨이 그의 죽음 전에 런던에서 그의 계획이 이다 콘서트에 대 한 준비에 의해 리허설 노래 중 하나. 인사! 주제를 완전히 벗어난 빠른 질문. 사이트를 모바일친화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내 웹 사이트는 내 애플 아이폰에서 검색 할 때 이상한 보인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템플릿이나 플러그인을 찾으려고합니다. 당신은 어떤 권장 사항이있는 경우,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와우!.

말문이 남아 있었지만 침묵이 깨져야합니다, 이것은 “굉장한”입니다 …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지혜를 계속 축복하시고 증가시키기를 기원합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